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 월드 호텔 사이공 조식 뷔페 수영장 예약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 저는 베트남의 호치민시를 방문했는데요 그때 저는 뉴 월드 호텔 사이공에서 4박5일 동안 머물렀습니다 그 결과, 이 호텔이 왜 인기가 있는지 깨달았습니다




뉴 월드 호텔 사이공 특가 정보 [클릭]




우선, 뉴 월드 호텔 사이공의 위치는 정말 훌륭합니다 호텔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주요 관광지인 벤탄시장과 함박스퀘어까지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상점들이 있어서 여행 계획을 짜기에도 정말 편리했습니다 뉴 월드 호텔 사이공의 숙박 시설 역시 훌륭합니다





저는 클럽 라운지가 있는 프리미어 룸에 머물렀는데, 방이 넓고 깔끔했으며,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또한,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아침식사와 간식은 정말 맛있었고,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뉴 월드 호텔 사이공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저는 호텔 예약 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활용해서 숙박비용을 많이 절감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일정 기간 동안 머물면 한번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발견해서 2박을 예약하고 1박은 무료로 머물렀습니다 그래서 숙박비용을 반으로 줄일 수 있었는데, 이러한 프로모션들을 놓치지 않고 잘 활용하면 여행 경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뉴 월드 호텔 사이공은 저처럼 예산이 제한된 여행객에게 정말 추천할 만한 호텔입니다 위치도 좋고, 시설도 훌륭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해서 예산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여러분께도 이 호텔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뉴 월드 호텔 사이공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