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위크앤리조트 조식 수영장 예약 후기



여름철을 맞아서, 바다에서 수영하며 여행을 하기 위해 더위크앤리조트를 찾았어요 호텔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여러 시설들이 제공되어 편리함을 느꼈어요 또한, 방이 높은 층수에 배정되어서 뷰가 너무나 멋있었어요 직원들도 무척 친절했지만, 호텔 시설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특히, 골프, 펀존, 아쿠아벤처에 대한 정보를 더욱 상세하게 제공해주었다면 더욱 만족할 수 있었겠죠




더위크앤리조트 특가 정보 [클릭]




또한, 인테리어가 너무나 예쁘고 감각적이어서 정말 힐링되었어요 방 안에서도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적당한 가격대에 맛있었어요 매우 깔끔하고 환경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더위크앤리조트에서 가장 좋았던 것은 위치입니다 바닷가에서 도보 1분 거리이며, 주변에 많은 가게들이 있어요





예를 들어, 조개구이집들이 쭉 늘어서 있었고, 밖으로 나가면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두번째 방문 때는 남편과 함께 더위크앤리조트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에요 방 안에서는 전반적으로 See view가 멋지고, 을왕리 해변과 가까워서 소음도 크게 들리지 않아서 매우 쾌적하고 편안했어요 건축한 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서 시설도 새것 같았고, 침대도 편안했어요





다만, 조금만 발자국을 내면 들리는 층간소음이 있는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지하에 편의점도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일반적으로 호텔의 위치와 깨끗한 환경은 무척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더위크앤리조트도 바로 그런걸 제공해줬어요





더불어, 와인과 케잌 패키지를 예약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특히 룸 안에서 보이는 바다 뷰는 최고였어요 하지만 냉장고가 수평으로 안 맞아서 열었을 때 부상을 입은 경험도 있었네요 또한, 아침에는 미지근한 물이 나와서 약간 추운감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호텔을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즐길거리와 음식점들이 가깝게 모여있는 리조트가 얼마나 좋을까요 바닷가와 도보 5분 거리이며, 지하에는 슈퍼와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일몰 즐길 거리도 근처에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오전 청소 때 조금 시끄러웠던 것과 냄새가 강한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어서 조금 힘들었다는 것이 아쉬웠어요





더위크앤리조트에서의 청결한 환경과 깔끔한 설계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프론트 직원들이 무척 친절해서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추천해주는 호텔 중 하나입니다 또한, 최근에 리모델링을 하였는데, 그 결과물은 품격까지 더해져서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두번째 방문하는 거니까, 다음에 또 올게요!




더위크앤리조트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