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베벌리 힐튼 조식 뷔페 수영장 위치 예약 후기



여러분,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있어요 제가 다녀온 더 베벌리 힐튼은 정말 인기있는 호텔이에요 이곳에서의 경험을 직접적으로 느끼고 공유하고자 해요 우선 더 베벌리 힐튼은 전반적으로 모든 부분이 완벽했어요





룸 컨디션, 서비스, 식사 등 모든 측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룸 컨디션은 매우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침대도 매우 편안하고 침구도 깨끗했어요 한가지 불편한 점은 욕실의 용수철이 조금 문제가 있었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더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고 신속했습니다 직원들의 모든 면에서의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본적없는 높은 서비스 수준이였어요 식사도 맛있었어요





특히 로비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아침식사가 훌륭했습니다 더 베벌리 힐튼의 조식은 유명해서 호텔 내부와 바로 뒤의 거리까지 대기줄이 있었던 적이 있답니다 여러분들께 드릴 이번 정보는, 몇몇 기간에 숙박 프로모션 할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할인을 활용하면 숙박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으니 꼭 기간을 확인해보세요





더 베벌리 힐튼에서의 숙박은 여행의 훌륭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혹여나 여행예산을 줄이고 싶다면 이번 숙박할인 프로모션을 놓치지말고 확인해보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더 베벌리 힐튼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