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홀 가성비 리조트 알로나 데 트로피카나



행복한 필리핀 보홀여행을 가게된걸 축하드립니다! 여행비용 문제로 고민이 된다면 숙소비용을 할인받는게 중요하다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특가가 적용되니 꼭 확인해보세요.

보혈 알로나 데 트로피카나는 필리핀 보홀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숙소 중 하나입니다. 지난 달 시키호르섬 여행 마지막 날에 잠시 들렸던 이곳은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품질을 제공해주는 숙소였어요.





저는 0.5박을 위해 1박에 3만원대로 예약을 했었는데 현재는 4만원대라는군요. 가격은 가격일 뿐이에요! 조용하고 깔끔하며 만족스러운 숙소였어요.

보홀 알로나 데 트로피카나의 장점을 소개해드리자면 저렴한 가격 조용한 분위기 깔끔함이 있어요. 단점으로는 시내까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거나 툭툭을 타야 한다는 점이 있어요.





하지만 시내와의 거리로 인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공항과 가까워서 이동이 편리하고 구글맵 기준으로도 4분 거리라고 해요.

체크인 시간 이전에 도착했을 때도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어요. 수영복을 갈아입고 나팔링으로 이동하였고 나팔링까지 왕복 700페소였어요. 리조트에는 귀여운 개들이 있지만 손님을 반기지 않고 짖기에 주의해야 해요.





그래도 너무 귀엽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숙소로 돌아와서는 약간 가격 저렴한 면이 있지만 침구 및 인테리어는 훌륭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에어컨도 잘 나와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조식은 못 먹어봤지만 후기를 보니 매우 맛있다 한답니다. 또한 투어를 나갈 때는 도시락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보홀 알로나 데 트로피카나는 짧은 시간 머물더라도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자신만의 여행을 즐기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래 소개하는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정보도 꼭 이용해서 여행경비를 많이 줄여보세요.

여행의 즐거움을 가득 누리고 오세요!

출처 필리핀 보홀 가성비 숙소 추천 / 알로나 데 트로피카나|작성자 함므



 

   세부 인기 호텔 BEST 5   

▶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클릭]

 

 

 

 

  주변 가볼만한곳  

 

 

 

세부 막탄 최대 복합문화공간 RAON SQUARE

 

1ceo-b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