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홀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팡라오 풍성한 조식과 높은 수영장 완벽한 선택!



행복한 필리핀 보홀여행을 가게된 여러분들에게 축하드리며 숙소 선택에 고민이 생겼다면 할인 쿠폰을 확인해보세요. 트래블링은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는 특가를 제공해줍니다.

오늘은 보홀여행 중 머물렀던 솔레아 코스트 팡라오 리조트 후기를 가져왔어요. 예약하기 전부터 후기가 반반해서 고민이 많았지만 결과적으로는 만족한 숙소였어요. 보홀 솔레아 코스트 팡라오 리조트는 2021년에 신규 오픈한 깔끔한 리조트입니다. 조금 외곽에 위치해 이동이 불편하다는 평가도 있었지만 저는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보홀 도착 첫날 새벽 3시가 조금 넘어서 체크인을 했어요.





패키지에는 숙소 픽드랍이 포함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느라 시간이 조금 더 걸렸지만 전체적으로 숙소는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작은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고 바로 앞에는 아름다운 비치도 있어요. 호핑투어를 나갈 때에는 바로 앞 비치에서 출발하더라구요. 로비에는 미끄럼틀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재미나게 놀 수도 있었어요.

저희는 2인 1객실로 배정받았고 총 8명이 함께 머물렀어요.





객실은 4개 있는데 남편은 독방을 사용했으니까요. 저희는 5층을 배정받았고 아침에 일어나서 베란다로 나가보니 멋진 뷰가 펼쳐져 있었어요. 정말 여행 왔구나 싶었죠.

조식은 매일 다른 메뉴가 제공되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리조트 석식도 포함되어있었는데 루프탑에서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1인당 1피자와 1파스타가 제공되어 넉넉했어요. 식사는 쏘쏘했지만 루프탑의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숙소 위치에 대한 후기가 안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러나 저희는 리조트의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서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어요. 숙소로 돌아올 때에는 툭툭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숙소 앞에 작은 가게도 있어서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도 있었어요.

숙소 직원들도 친절하고 수영장에서는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었어요. 수영장은 저녁 11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타올도 객실별로 제공되어 편리했어요. 마지막으로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 정보도 꼭 사용해서 여행 경비를 많이 절약할 수 있길 바랍니다.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돌아오세요. 행복한 보홀여행을 누리세요!



 

   세부 인기 호텔 BEST 5   

▶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클릭]

 

 

 

 

  주변 가볼만한곳  

 

 

 

세부 막탄 최대 복합문화공간 RAON SQUARE

 

1ceo-b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