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홀 숙소 추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행복한 필리핀 보홀 여행을 축하드립니다! 보홀 여행을 계획하면서 여행비용에 고민이 되셨다면 숙소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확인해보세요.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특가가 적용되니 꼭 확인해보세요.

이제 본문에서는 보홀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더 아이비월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장점을 알려드릴게요. 이 리조트는 보홀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조식과 수영장이라는 키워드가 핵심이니까 참고해주세요.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더 아이비월 리조트는 팡라오 내에 위치해 있어요. 방에 있는 창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이 보입니다. 이 풀 억세스 룸은 정말 멋지답니다. 저희는 조카들과 함께 여행을 가기 때문에 바다와 수영장 모두 근처에 있어야 했어요. 그래서 이 리조트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도 좋았기 때문이죠. 방은 깔끔하고 신축되어 있고 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으로 갈 수 있는 마이 드림룸이에요.

여행 중에 비가 많이 왔지만 조카들은 수영장을 보고 바로 흥분했어요. 방으로 들어가면 바로 수영장이 있는 거니까 매우 편리하고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침대도 편안하고 필요에 따라 두 개 이어 붙일 수 있도록 요청했더니 호텔 측에서 친절하게 도와주었어요.

로비는 조금 좁을 수 있지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쇼파와 의자가 있어서 기다리기에 편안했어요. 조식 식당 앞에는 엔터테인먼트 존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소였어요.





미끄럼틀 시소 당구대도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었어요. 헬스장도 있어서 운동을 할 수 있었답니다.

오랜만에 해외 여행이라서 큰조카도 너무 신나하고 기대했어요. 생일이 있어서 호텔에 생일 이벤트를 요청했더니 조각케이크를 받았어요. 카페도 있어서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즐거웠어요.

이 리조트는 팡라오에서 1박에 16만원대로 예약했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지 않고 크지 않은 리조트여서 가족끼리 여유롭게 머물기에 딱이었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해줬어요. 무엇보다도 가격 대비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여행을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 정보를 반드시 사용하여 여행 경비를 절약해보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세부 인기 호텔 BEST 5   

▶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클릭]

 

 

 

 

  주변 가볼만한곳  

 

 

 

세부 막탄 최대 복합문화공간 RAON SQUARE

 

1ceo-b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