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홀 팡라오리조트 추천 순위



안녕하세요! 행복한 필리핀 보홀여행을 축하드립니다. 여행비용으로 고민이 된다면 숙소비용을 할인받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는 생각이 드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을 위해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확인해보는 것을 권해드려요.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특가가 적용되니 꼭 확인해보세요.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보홀 피라미드 비치 리조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리조트는 외관과 내부 모두 아름다우며 햇빛이 강렬해서 에어컨이 필요할 수 있지만 알로나 비치의 식당들처럼 오픈된 공간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피라미드 비치 리조트 레스토랑은 야외석이 있지만 그늘이 있는 내부 공간도 제공하고 있어요.





식당에 들어갈 때 메뉴판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평일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고 한국인 손님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었어요. 실내는 넓고 선풍기가 돌아가지만 너무 시원하지는 않았답니다. 그렇지만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알로나 비치의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 멋있었어요.





조식으로 제공되는 아이스티는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무료로 제공되어서 더욱 좋았어요.

메뉴 중에는 산미구엘 애플 산미구엘 라이트 까르보나라 닭바베큐 등을 주문할 수 있었고 총 가격은 900페소로 매우 저렴했어요. 보홀에서 처음 마시는 맥주인 산미구엘은 매우 인기 있는 맥주였으며 사과 맛이 나는 맥주인 산미구엘 애플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바라보는 멋진 풍경은 여행의 빛나는 순간이었어요. 그림 같은 뷰를 보며 마시는 맥주는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선사해주었어요.





이런 경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마무리로 보홀 여행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 정보를 꼭 활용해보세요. 경비를 절약하면서도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한 보홀여행을 기대해 주세요!



 

   세부 인기 호텔 BEST 5   

▶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클릭]

 

 

 

 

  주변 가볼만한곳  

 

 

 

세부 막탄 최대 복합문화공간 RAON SQUARE

 

1ceo-b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