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위트 호텔 제주 수영장 조식 뷔페 예약 후기



"스위트 호텔 제주, 가성비 갑!" 중문 관광 단지 내에 위치한 이 호텔은 객실이 오래되긴 해도 깔끔하고 좋은 편이다 그리고 이번에는 새로 생긴 테라스 객실에서 초가을을 보내봤는데 정말 멋졌다 1층에 위치한 한우집은 존맛이고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어 음식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이제까지 제주도를 여러 차례 다녀보았는데, 항상 이곳으로 찾아가곤 했다 "가격 대비로는 끝내줘!" 중문 관광 단지에 위치한 스위트 호텔 제주는 이동하기도 편리하며 호텔 상태 또한 매우 좋다




스위트 호텔 제주 특가 정보 [클릭]




제주도를 방문할 때마다 이용하는데 가성비가 정말 최고다 "친절한 호텔!"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도 좋고 중문 관광 단지 내에 위치해 모든 면에서 마음에 들었던 호텔이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위치도 좋았다 특히 조식은 매우 깔끔하고 맛있었다 다음에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다시 머물 생각이다





"최고의 여행이었다!" 처음에는 다른 호텔을 예약했지만 예약이 풀려서 스위트 호텔로 바꾸게 됐다 위치만 보고 급하게 바꾼 거였는데, 이 호텔은 너무 좋았다 객실 리모델링이 진행됐는지 업그레이드도 받았고, 깔끔한 객실과 많은 수건이 기분 좋게 해주었다 위치도 너무 좋아서 신라 롯데 호텔 산책로도 매일 이용할 수 있었다 편의점도 바로 옆에 있고, 조식도 무척 깔끔하고 맛있었다





무엇보다 호텔 마사지샵에서 받은 아로마 전신 마사지는 진짜 대박이었다 신랑도 너무 만족한 호텔이었다 재방문 의사가 충분하니 추천하고 싶다 "중문 관광 단지 내 가성비 좋은 호텔!" 중문과 서귀포를 위주로 여행할 때 5성급 호텔을 원한다면, 이 호텔은 가성비가 꽤 괜찮은 편이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지만 트윈 침대는 조금 작았고 습해 보이는 침구는 아쉬웠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긴 했지만 산책로는 쉬리언덕으로 다녀오면 정말 좋을 것이다 "중문 위치, 좋은 분위기의 호텔 추천!" 예쁜 외관과 깔끔한 방, 그리고 중문 관광 단지 내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작지만 필요한 것들은 다 갖추고 있어서 실용적인 호텔이다 "좋은 입지와 편안한 분위기!" 첫 제주도 여행 때 묵은 두번째 숙소가 이 호텔이었다





전반적으로 위생 상태는 좋았지만 의자 밑에서 플라스틱 케이스를 발견한 것은 좀 실망스럽긴 했다 그래도 분위기는 정말 편안하고 호텔 내에서만 지내는 분들께는 편의 시설이 조금 부족할 수도 있다 (신라나 롯데 호텔에 비해)

"정말 최고의 호텔!" 여자친구 덕분에 알게 된 스위트 호텔 제주는 중문쪽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도 좋고 근처 산책로도 정말 좋은 곳이다 첫 제주도를 시작하는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다





"부모님 여행에 추천!" 부모님 결혼 기념일 여행으로 예약해서 갔다 후기에서 agoda에서 예약하고 호텔에 도착하니 예약이 안 되어 있어서 체크인 3일 전에 전화해서 확인했다 그런데 호텔에 메모를 남겨 두셨다더니 룸 업그레이드도 해 주시고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도 부모님이 이용하신다면 이곳으로 예약할 생각이다.




스위트 호텔 제주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