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신라호텔 조식 수영장 부페 후기



"제주신라호텔, 놀러가면 좋을 가족여행지"

중문 관광단지의 대표적인 호텔인 제주신라호텔은 테마파크에 쉽게 접근 가능하고 시설과 전망이 빠질 게 없는 최고의 선택지이다 무엇보다도 직원들의 친절함과 인사에 대한 경의가 마음에 들었다 침대도 포근하고 조식도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 이용 후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았다 미니바는 조금 비싸서 엄두가 안 났지만, 걸어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었다 생수는 500mL 2병씩 주는데, 특급호텔인 만큼 더 큰 걸로 제공해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신라호텔




"역시나 신라", 제주 신라호텔은 매년 한 번씩 꼭 가고 싶은 곳이다 제주도 어느 다른 호텔도 이 호텔의 분위기를 따라올 수 없을 것이다 직원들은 물론, 시설에서부터 모든 만족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은 이름에 걸맞는 품격있는 호텔이다 중문관광단지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 입구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 외부인 출입이 적고,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었다





객실도 서울 시내에 있는 호텔 객실타입보다 훨씬 넓어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고, 욕실도 넓어서 참 좋았다 롯데호텔과 비교해보면, 이 호텔에는 한국인들이 많았다 호텔리어들의 접객 서비스는 최고 수준이었으며, 특히 저녁 뷔페는 맛과 서비스 모두 최상의 수준을 자랑했다 겨울에 이용하여 정원을 산책하기는 조금 아쉬웠지만, 조금 더 따뜻했으면 더 많이 산책했을 것이다 "역시 신라호텔은 서비스가 좋아", 태교 여행으로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했다





정말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직원들은 필요한 것이 있는지 자주 물어봐주며, 수영장 역시 안전가드들이 많아서 어린이를 데리고 오면 마음이 편했다 수영장에서 먹을 것을 시키는 일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정원 역시 이쁘게 꾸며두어 산책하기 좋았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제주도에서는 최고이다 "제주도 최고의 호텔.





커플 끼리 가기엔 캔싱턴이 더..?", 수영장 부대시설은 생각보다 그다지 좋지 않았다 어른 전용 풀에서 한 시간당 천원 이용료가 있었다 수영장만 비교했을 때에는 캔싱턴 호텔이 더 좋은 것 같았다 그러나 다른 부대시설과 서비스는 모두 만족스러웠다





"최고", 직원들의 친절함에 감사하고, 부대시설과 편의시설 등이 편리했다 어덜더풀의 수영장 카바나 사용과 수영장에서 먹었던 짬뽕이 너무나 맛있었다 이 호텔을 통해 완벽한 힐링을 할 수 있었다 "제주도로의 휴식여행", 제주도 여행은 휴식을 위한 것이다





따라서 호텔은 매우 중요한 고려사항이다 제주 최고의 신라호텔을 선택하면서 명성대로 대체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지만, 조금은 실망스러운 경우도 있었다 그러나 조식부페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제주도로 휴식여행을 온다면 또 다시 제주신라호텔을 이용할 것이다.




제주신라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