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팬 퍼시픽 멜버른 조식 부페 수영장 후기



안녕 나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야 팬 퍼시픽 멜버른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이 호텔은 멜버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중 하나야 그 이유는 정말 많아




팬 퍼시픽 멜버른 특가 정보 [클릭]




내가 이 호텔에서 묵은 경험을 바탕으로 소개해볼게 먼저, 호텔의 위치가 정말 좋아 멜버른의 중심부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해 또한, 호텔 주변에는 유명한 레스토랑과 바들이 많이 있어서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즐길 수 있어





이 호텔의 또 다른 큰 장점은 객실이 정말 깨끗하고 넓어 나는 디럭스 룸에 묵었는데, 욕실도 크고 침대도 편안해서 힘들게 여행했던 하루를 잊고 푹 쉴 수 있었어 또한, 객실에는 무료 와이파이와 커피머신, 냉장고 등 필요한 모든 것들이 갖추어져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 여기서 가장 좋았던 것 중 하나는 호텔의 놀라운 서비스였어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상냥해서 나는 정말 기분 좋게 머물 수 있었어 예를 들어, 내가 늦게 도착했었는데도 불구하고 체크인 과정이 빨랐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어 또한, 이 호텔에서는 프로모션도 자주 열려 내가 이용한 적이 있는 것 중 하나는 "하루 더 묵기, 더 많이 저축하기"였어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박 이상 묵으면 객실 요금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이런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 호텔을 이용하면 굉장히 많은 경비를 아낄 수 있어 내가 이 호텔에서 묵었던 경험을 토대로 소개해봤지만, 이 외에도 많은 이유들이 있어서 이 호텔을 추천하고 싶어 멜버른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머무르기에 정말 완벽한 곳이니까 꼭 체크해보길 추천해!




팬 퍼시픽 멜버른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