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보홀 자유여행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



행복한 필리핀 보홀여행을 가게된 걸 축하드립니다! 여행을 계획하다 보면 여러 가지를 고려해야 할 거예요. 그중에서도 숙소비용은 중요한 고려사항 중 하나인데요. 다행히도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적용되는데 꼭 확인해보시면 좋겠어요.

지금 제가 추천하고 싶은 숙소는 보홀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가성비가 좋아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조식과 수영장을 최대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드리고 있어요. 리조트지만 규모는 호텔 수준이 아닐지라도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에서 행복한 숙박 경험을 만날 수 있어요.

저희는 다섯 명이서 보홀 여행을 떠났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풀장 바로 앞의 룸을 예약할 수 있었어요. 알로나비다비치힐 리조트에 예약을 한 달 전에 했는데 룸 선정이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를 고려해서 0.5박이나 1박만 예약하시는 게 아니라면 그냥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룸 두 개를 예약해서 1박 기준으로 6만원대에 머물렀답니다. 물론 7월 말이나 8월 초에는 가격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보홀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는 가성비가 좋은 숙소입니다. 여기서 풀장을 자주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들을 만날 수 있어요. 만약 풀장을 좋아할 만한 어린아이와 가족들이 있다면 헤난 BBC 사우스팜 같은 다른 숙소를 고려해보세요.





다른 리조트에서는 풀장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데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는 조용하고 우리 가족끼리만 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첫날에 알로나비치 비다비치 리조트랑 헷갈려서 고생했어요. 공항에서 픽업해준 차량은 해변까지 들어가지 않아서 알로나비치 입구에서 내려주셨어요. 처음에는 반전이 있었지만 그렇다고 조금의 불편함이 여행을 망치지는 않았어요. 다만 차량 운전자로부터 400페소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더니 300페소만 준다고 했는데 이런 경우 거스름돈을 꼭 챙겨가거나 조심해야 해요.





드라이버 이름은 Diego 디에고였는데 입국 후 거스름돈이 없는 관광객들한테서 100페소씩 더 받는 사례가 있었다고요. 맛집이나 관광지에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유의하셔야 해요.

보홀 알로나비다 비치 리조트에 머무르며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세요. 그리고 트래블링에서 제공하는 할인정보도 꼭 이용해서 여행경비를 많이 줄이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세부 인기 호텔 BEST 5   

▶ 가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클릭]

 

 

 

 

  주변 가볼만한곳  

 

 

 

세부 막탄 최대 복합문화공간 RAON SQUARE

 

1ceo-b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