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 조식 부페 수영장 예약 후기



내가 방문한 호텔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곳은 바로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이다 이번 해외 여행에서 이 호텔에 머물면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는데, 그만큼 이 호텔이 왜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다 우선, 호텔의 위치가 너무나도 좋다 바다 전망의 전망이 아름다워서 투숙객들이 그만 들어와 추하고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 특가 정보 [클릭]




또한, 옆에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그리고, 호텔로부터 가까운 레저 파크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면서 물안개로 가득한 정원을 구경할 수도 있어서 굉장히 재미있었다 그리고, 이 호텔은 객실도 너무 멋지다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데, 특히 베란다에서 보이는 뷰는 딱 카드 포스트 같은 느낌이 나는데, 그런 뷰를 보면서 라디오를 켜고 커피 한잔 즐기면서 여유로운 방학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이 호텔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해준다





예를 들면, 제휴할인에서 숙박비용에서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무료 조식을 제공해준다는 이벤트를 진행한 적도 있었다 그래서, 이러한 프로모션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해당 호텔에서 묵을 때는 꼭 확인해보자





모든 의견을 종합해보면,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는 정말 좋은 호텔 중 하나이다 위치, 객실, 다양한 프로모션,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호텔이라고 느꼈다 참고로, 해외여행의 숙소를 선택하는 경우,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호텔 펠리시엥 바이 엘레강시아 특가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