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pa 호텔 신주쿠 가부키초 타워 조식 수영장 예약 후기



“여기 너무 좋네요! 완전 추천!” 일단 롯폰비역 출구로 나오면 5분만 걸어가면 숙소가 나옵니다




apa 호텔 신주쿠 가부키초 타워 특가 정보 [클릭]




숙소 밑에 엄청 핫한 카페도 있어서 좋았고, 근처에 이마카츠와 롯폰기 도쿄 미드타운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거기 미드타운 밑에 마트가 있어 종종 가서 장보고 호텔로 슥 가기도 너무 좋았어요





또한, 미드타운에 꼼데 매장이 있는데, 거기 아직 여행객들이 모르는지 한산하게 쇼핑하기도 좋았고, 가디건 종류가 일단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 숙소는 일단 조금 작지만, 여기 침대가 정말 편해서 그냥 누워있으면 꿀잠이 솔솔 오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도쿄에 4번 정도 갔었는데 그 중에서도 여기가 탑이에요 JR 라인 노선이 아니라 좀 고민했는데, 전혀 어디를 이동하든지 가깝고 쉬웠어요





여기는 정말 고민하신다면 그냥 지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룸안에 마사지 기계도 있었는데, 후.





이것도 정말. 너무 좋았어요ㅠ 여기 숙소는 진짜 추천입니다!





“안마의자 짱입니다.” 호텔 추천 글에서 안마의자 하나를 보고 이 호텔을 선택한 멍청이였지만, 이 멍청함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apa 호텔 신주쿠 가부키초 타워 특가 정보 [클릭]